Q) 현대 마케팅의 중심이론인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는 기업이 계획한 마케팅 목표의 달성을 위해 경영자가 통제할 수 있는 요소를 결합시켜 의사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 중 마케팅 믹스 4P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무엇일까요?1) 제품 (product)2) 판매촉진 (promotion)3) 유통경로 (place)4) 신념, 원칙 (principle)정답은 4)번 입니다.마케팅 믹스 4P에 해당하는 것은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판촉(Promotion)'입니다. 이는 미국의 마케팅 전문가이자 교수인 제롬 매카시(Jerome McCarthy)가 1960년대 발표한 논문에서 기인한 것으로 현재까지도 이론적, 실무적으로 유용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