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식당 소개

광흥창역맛집 [피자몰투고 신촌PEER점], 피자 포장 후기(feat. 치즈퐁듀쉬림프 피자, 베이컨 치즈오븐파스타)

닥터리의 리키피디아(Leekipedia) 2024. 1. 22. 11:02
728x90

요며칠 겨울비가 내리는가 싶더니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외식을 나가려고 해도

메뉴 선정이 항상 마땅치가 않네요.

(얼마전 가족 외식의 성지

아웃백은 갔다 왔지요.)

추워서 다들 집에서만 뒹굴뒹굴...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피자몰 포장, 배달 전용 매장이

집 근처 광흥창역에 있는 것을 떠올렸습니다.

신촌 피자맛집 검색하면

뜨더라구요,

[피자몰투고 신촌PEER점]이라고.

6호선 광흥창역 1번 출구에서

200m 거리로 도보로 3분 정도입니다.

이랜드 PEER는 잘은 모르지만

이랜드그룹에서 브랜딩한

공공지원 민간임대 주택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청년들이 많이 산다고 알고 있는데,

[피자몰투고 신촌PEER점]은

이랜드 PEER 신촌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 서강로 75-16 이랜드 PEER 신촌 1층
☎ 0507-1381-5669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라스트오더 21:00)
 

이랜드 신촌 PEER 건물 뒤쪽으로 돌아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원래 피자몰은 이랜드이츠의 피자뷔페 브랜드인데,

근처 신촌 그랜드플라자에도 위치해 있습니다.

아이들이랑 외식하러 2-3번 가본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피자가 괜찮고,

아이들이랑 가기에는 가성비 좋은

캐쥬얼한 뷔페라서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해당 매장에도 투고(to go) 서비스가 있지만

전문 투고 매장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이랜드그룹은 1994년도부터

피자몰로 피자 뷔페를 했다고 하는데,

30여년 노하우가 쌓였는지

뷔페매장 뿐만 아니라 단품매장도

많이 생기는 추세라고 합니다.

이제는 피자 전문 브랜드랑 경쟁할 만 하다고

경영진이 판단내렸겠지요.

 
 

포장 및 배달 전문 매장이라,

매장내 식사는 불가합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바로 만들어서 포장해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오픈키친으로

깨끗하게 주방이 관리되고 있어서

더 신뢰가 가네요.

 
 

출처 : 피자몰투고 신촌PEER점 네이버지도

일단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자 메뉴 가격이 엄청 쌉니다.

피자 전문 브랜드보다 싼 건 당연하고,

가성비 피자로 유명한 이마트 피자보다도 싼 것 같습니다.

(뭐 크기차이는 있지만요.)

라지사이즈(33cm) 피자가 9990 ~ 12900원으로

확실히 가격경쟁력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치즈퐁듀쉬림프피자(12900원)

베이컨치즈오븐파스타(5990원),

콜라 500ml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오후 피크시간(18시 경)이라

매장안에 대기손님이 5-6분 정도 계셨던지라

20분 조금 넘게 걸렸던 것 같습니다.

주변에 무료주차장은 없어서

이마트 PEER 지하에 주차했는데,

주차비는 10분에 500원이라

21분 주차했더니 1500원이 나왔네요.

가급적 도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ㅎㅎ

집에서 기다리는 가족들을 위해

열심히 집으로 귀환했습니다.

 

피자, 파스타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갈릭디핑소스, 핫소스, 파마산치즈블렌드

1개씩 들어 있습니다.

 

 

치즈퐁듀쉬림프피자(12900원)입니다.

12900원 치고는 토핑이 훌륭하죠?

33cm 라지사이즈 피자입니다.

(뭐 업체마다 기준은 다르지만요.)

 
 
 

일단 작지 않은 크기의 새우가

피자 조각마다 들어있고,

가운데 부분은 감자무스+웨지감자와

찐득한 체다치즈가 토핑되어 있습니다.

가성비로는 이만한 피자가 있나 싶을 정도입니다.

 

그래도 뷔페가 아닌 피자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수제도우를 쓰고 계시네요.

냉동도우가 아니라 매장에서 매일 직접 신선하게

밀가루로 반죽하고 저온숙성을 하신다고 하네요.

퍽퍽한 도우가 아니라

담백하고 쫄깃한 도우라 좋았습니다.

토핑은 모짜렐라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체다치즈의 짭쪼름함과

포테이토무스의 담백함의 조화가 좋습니다.

새우도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일단 짜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었습니다.

 

베이컨치즈오븐파스타(5990원)입니다.

은박지에 포장되어서 그런지

집에 왔는데도 뜨끈뜨끈하네요.

 

파스타를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서 시켰는데

역시나 잘 먹었습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서 좋았네요.

하지만 입이 짧았죠? ㅎㅎ

남은 건 제가 다 폭풍흡입하였습니다.

(다이어트는...)

매장에서 식사하시려면

근처에 있는 피자몰로 가시고,

포장해서 드실거면

신촌 피자맛집 포장 전문점인

[피자몰투고 신촌PEER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가성비가 좋은 피자라서

돈이 없는 학생들이나 1인 가구에도 좋고,

가족끼리 즐기기에도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