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카페

홍대 피자 부페 [올유캔잇 홍대상수점], 가성비 있는 피자 부페를 찾으신다면 추천~!!!

닥터리의 리키피디아(Leekipedia) 2024. 10. 13. 20:45
728x90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서울역사박물관]에서 관람을 끝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촌현대백화점의

[상상스케치]를 가려고 했는데,

신촌현대백화점이 문을 닫았더군요;;;

신촌현대백화점에 차를 세우고,

길 건너편에 있는 [피자몰]에 갔다가

[상상스케치]에 가는 일정이었는데;;;

목동현대백화점에 있는

[상상스케치]라도 가겠다는

아이들의 성화에

어쩔 수 없이 목동으로 차를 몰았습니다.

아들이 피자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기에

찾아보다가

상수역 부근에 피자부페가 있다고 하여

[올유캔잇 홍대상수점]으로 향했습니다.

6호선 상수역 1번 출구 바로 앞입니다.

원칙적으로는 주차 불가인데,

전화로 문의했을 때는

한 자리를 맡아줄테니

어서 오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입구를 찾지 못해

이면도로 빈자리에 주차를 했습니다.

홍대, 상수 쪽은 주차를 포기하는게 마음 편합니다.

서울 마포구 독막로 73-1 2, 3층
0507-1377-5627
영업시간
11:00 ~ 23:30

고기화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관은 뭔가 아메리칸 스타일의 느낌이 납니다.

그나저나 날씨 미쳤네요;;; ㅎㅎ

피자몰 말고는 피자 부페를 찾기 힘들었는데,

뭔가 숨겨진 보물을 찾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은근히 안에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습니다.

뭔가 인테리어는 90년대 패스트푸드점의

그런 감성이네요 ㅎㅎ

출처 : 올유캔잇 네이버지도

선결제 시스템이구요,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한 후

자리에 앉아서 피자부페를 즐기시면 됩니다.

이쯤해서

피자부페의 양대산맥

피자몰과 올유캔잇을 비교해보자면...

피자몰
올유캔잇
성인
평일 점심 12900원
평일 저녁 15900원
주말, 공휴일 17900원
초등학생 9900원
미취학아동 5900원
성인
평일 점심 12900원
평일 저녁 15900원
주말, 공휴일 17900원
초등학생 9900원
미취학아동 4900원

아마 올유캔잇이 가격책정을

피자몰을 참고해서 한 듯한 느낌입니다.

미취학아동을 제외하고 모두 동일해요.

 

샐러드와 드레싱(참깨와 키위 드레싱??)

콘샐러드, 콜드 파스타, 매쉬드 포테이토도 있고,

피자와 곁들여 먹을

피클, 할라피뇨, 블랙올리브도 있네요.

 

피자는 총 6-8종인 듯 하고,

한번에 4개 정도의 피자가 나와 있습니다.

(없어지면 또 바로바로 구워서 갔다주십니다.)

고구마피자, 페페로니피자, 치킨피자, 포테이토피자,

슈프림피자, 치즈피자, BBQ피자 등등이

있었던 듯 합니다.

(일단 하나씩은 다 맛봤습니다;;;

이러니 살이 안 빠지지 T_T)

감자튀김, 테이터펍스도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제 아들의 최애이죠 ㅎㅎ

볶음밥과 생선까스, 깐풍기?도

있습니다.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았어요.

별 기대 없이 들어가서

그런 점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그 외에 미트볼파스타, 완자, 떡볶이,

제육볶음 등이 있고,

피자나 다른 것들이 너무 느끼할 때

떡볶이 괜찮더라구요,

쌀떡인 것 같은데 옛날 스타일로 매콤합니다.

홍합탕도 있어요 ㅎ

 

와플도 직접 구워먹을 수 있구요,

쿠키, 나초, 토스트 식빵 등을

생크림, 치즈, 사과잼, 꿀

등에 찍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옛날 경양식 스타일의 크림스프...

저는 안 먹었어요 ㅎㅎ

찐만두도 있고,

하튼 이것저것 생각보다 먹을게 많아요.

 

특이하게 라면도 있어요 ㅎㅎ

한강 가시면 라면 끓이는 기계 아시죠?

무료로 끓여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저희 딸은 진라면을 좋아해서

하나 끓여먹었네요 ㅎㅎ

소프트드링크도 있어요.

펩시제로, 마운틴듀, 탐스제로 등등

요거트와 시리얼 등 토핑도 있고,

과일은 방울토마토, 오렌지, (냉동)리치,

이렇게 3개라서 좀 아쉽지만,

뭐 가성비 부페니까요 ㅎㅎ

커피머신이 있어서

따뜻한 커피도 가능하고,

얼음도 있어서 아이스커피도 가능했습니다.

테이크아웃용 플라스틱 컵이 있어서

가지고 나갈 수도 있구요.

빙수용 얼음이 있어서 빙수도 가능합니다,

팥, 연유, 젤리 등 토핑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저희가 갔을 때는

바닐라 1종이라서 아쉬웠네요.

내츄럴 킹덤 바닐라 아이스크림인데,

저 1통에 보통 15000원 합니다.

(무지 싼거죠 ㅎㅎ)

역시나 저가형 부페라서;;;

그냥 먹기에는 좀 아쉽고,

토핑용으로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빙수를 만들어서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어먹었습니다.

카스 생맥주도 있었는데

저는 마시지 않았습니다(차를 갖고 가서 ㅎㅎ)

출처 : 올유캔잇 네이버지도

원래 무료는 아닌 듯 하고,

포토리뷰 작성하시면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으니

네이버 포토리뷰 쓰시면 좋을 듯 해요.

출처 : 올유캔잇 네이버지도

네이버알림고객은 쿠폰을 다운 받으면

1 테이블 당 소주 1병을 무료

주는 행사도 하고 있네요.

출처 : 올유캔잇 네이버지도

주말, 공휴일에는

레드 & 화이트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주신다고 합니다.

(제가 갔을 떄는 없었는데;;;)

뭐 비싼 와인은 아니겠지만

피자랑 와인도 꽤나 잘 어울리죠 ㅎ

피자부페지만 방문포장도 가능한데요,

라지사이즈 피자가 9900원부터라고 하니

가성비가 괜찮은 듯 합니다.

뭐 피자부페인만큼 피자 맛이 가장 중요할텐데요.

바로바로 구워진 피자가 나와서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아내도 같은 의견.

피자몰보다는 조금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여러가지 피자를

가성비 있는 가격에 드시고 싶으시다면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뭐 선택지가 많이 없어요 ㅎㅎ

피자몰 아니면 올유캔잇이네요...

부페 형식으로 하는 미스터피자도

몇군데 있었는데

요즘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