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식당 소개

충정로역맛집 [1킬로치킨], 의외의 일본식 커리 맛집 발견~!(feat. 순살치킨모듬카레, 돈까스모듬카레)

닥터리의 리키피디아(Leekipedia) 2024. 4. 16. 18:51
728x90

제가 사는 곳은

마포대로 근처인데,

마포대로는 3대 업무지구 중 두 지역인

종로, 광화문 업무지구(CBC)와

여의도 업무지구(YBC)를 잇는 도로입니다.

충정로, 공덕, 마포...

회사가 많고 오피스도 많은 그런 지역들이라서

직장인들이 좋아할만한 맛집도 많은 편입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충정로역맛집, 서대문맛집 중 하나로

치맥으로 유명한 곳인데,

의외로 카레가 맛있었던

[1킬로치킨]에 방문했습니다.

2, 5호선 충정로역 8번 출구에서

100m 거리로 바로 코앞입니다.

도보 1-2분 거리?

서울 서대문구 경기대로 26-22 2층
02-313-0596
영업시간
11:00 ~ 23:00
(13:3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토, 일 휴일

풍산빌딩 뒤쪽에 있는 SM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내는 아늑한 동네 치킨호프집 느낌입니다.

소품, 포스터 하나하나는 뭔가 레트로한 느낌이네요.

(음악도 축음기에서 나오구요...)

 

 

메뉴는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회사원들이 많이 찾는 술집 답게

다양한 안주와 치킨, 술을 팔고 있는데,

특이하게 식사메뉴로는

모듬카레를 팔고 있었습니다.

(여기가 은근 카레 맛집이라고 해서 갔어요 ㅎㅎ)

근처에 회사들이 많아서

점심 메뉴로 개발하셨다가

반응이 좋으니

저녁까지 팔고 계신 것이 아닌가싶네요.

저희는 순살치킨모듬카레(소세지, 계란토핑)(12000원)

돈까스모듬카레(소세지, 계란토핑)(12000원),

그리고 펩시제로라임 1개를 시켰습니다.

카레의 매운 단계는

1-4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맵찔이인 아내는 1단계,

저는 3단계를 선택하였습니다 ㅎㅎ

시그니처 하이볼 3잔 + 감자튀김 이벤트 중이었는데,

저희는 오늘 술을 마시러 온 것이 아니라 아쉽 T_T

 

역시 카레에는 단무지와 김치가 빠질 수 없죠.

 

 

 

순살치킨모듬카레(소세지, 계란토핑)(12000원)입니다.

사실 아내가 치킨카레를 먹고 싶어했는데,

저도 치킨이 땡겨서,

매운맛으로 시켜버렸더니

역시 아내는 손도 못 대더군요 ㅎㅎ

 

밥과 커리, 순살치킨, 써니사이드업 계란후라이,

큼지막한 소시지, 마늘 후레이크의 조합입니다.

요즘 물가에 이런 구성이면 나름 괜찮은 듯 합니다.

 
 
 

아니 어째서 치킨이 메인인 술집에서

카레가 맛있는 것인지;;;

일본식 카레 느낌인데,

아비꼬 느낌이 강하게 나는 맛있는 카레입니다.

3단계라서 좀 매웠지만

맛있게 매운 카레네요.

마늘후레이크도 신의 한수

(진짜 아비꼬랑 비슷한 스타일 ㅎㅎ

어째서 카레전문점에 필적하는 퀄리티가??)

아내도 별로 기대를 안했다가

맛있다며 다 먹을 정도 ㅎㅎ

일단 상호에 치킨이 들어가는 가게답게

갓 튀겨낸 후라이드 순살치킨

엄청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계란도 잘 익혀졌고,

큼지막한 소세지까지...

모자람없는 토핑이었습니다.

돈까스모듬카레(소세지, 계란토핑)(12000원)입니다.

순살치킨이 돈까스로 바뀌었을 뿐

나머지 구성은 똑같습니다 ㅎ

1단계가 그런지 매운 맛은 거의 없고

일본 커리 특유의 진~~~한 풍미만 있네요.

맛있어요.

 
 

돈까스도 바로 튀기셨는지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뭐 당연히 카레랑도 잘 어울리구요

토핑이라기엔

돈까스가 조금 커서 양이 많습니다 ㅎㅎ

(오히려 좋아)

사실 맥주가 땡기긴 했는데,

펩시제로라임으로 한 타임 참아냈습니다.

사실 제로코크를 좋아했는데,

펩시제로라임이 출시되고 난 이후에는

펩시제로라임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아직 안 드셔보신 분은 없죠? ㅎㅎ)

사장님 내외분께서 하시는 가게인데,

사모님,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뭔가 동네의 숨은 맛집 느낌이예요.

왠지 다른 안주들도 다 괜찮을 듯한 느낌

다음엔 친구들과 2,3차로 간단히 소주나 맥주를

마시러 와도 좋을 것 같네요.

충정로역 근처에 근무하시는 분들 중

충정로역맛집,

그중 맛있는 일본식 커리를 드시고 싶으신 분은

점심, 저녁 시간에 식사 목적으로 오셔도 좋고,

아니면 치킨이나 다양한 안주에

맥주를 마시기에도 좋은 가게 같습니다.

(회식도 좋구요.)

 

 

 

 

728x90